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신혼생활 추천 요리 ! 집에서만드는 수제버거 - 분당 베어캐슬

신혼생활 추천 요리 ! 집에서만드는 수제버거 - 분당 베어캐슬


분당웨딩홀 추천 리스트에 항상 들어가는 오리역 베어캐슬 웨딩홀 인사드립니다 ^.^


달콤하고 행복한 신혼생활, 사실 아직 실감이 덜 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


영원히 깨고싶지 않은 행복한 신혼생활을 오래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맛있는 요리가 빠질 수 없습니다.


분당 웨딩홀 베어캐슬에서 전해드리는 신혼생활 추천 요리 레시피 ~ 그중에서도 오늘은 밖에서 자주 사먹는 햄버거를 홈메이드 수제버거 타입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모두 집중해 주셔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더욱더 달달하게 만들어주는 수제버거를 준비해 신랑을위해 그리고 신부를 위해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양파 버거 만드는 방법 - 베어캐슬 추천


분당 베어캐슬 추천 수제버거 중 하나는 바로 양파 버거 입니다.


햄버거용 빵, 올리브유, 양파, 토마토, 체다치즈, 패티, 다진양파, 빵가루, 노른자, 소금 후추가루, 마요네즈, 꿀, 머스타드, 드레싱 등을 준비해주시구요.


볼에 다진 소고기, 양파, 빵가루, 후추, 달걀노른자 등을 넣어 잘 치댄 다음 패티를 만들어 둡니다.


드레싱 재료를 섞어 준비한 다음에, 패티를 속까지 익을 수 있도록 잘 구워두고 양파는 채를 썰어 달군팬에 볶아줍니다.


양파버거인만큼 양파가 적당히 달달하게 볶아져야 가장 맛있다는 사실 !


토마토도 썰어주고 햄버거 빵에 머스타드를 바르고 패티, 치즈, 양파, 토마토 등을 얹은 다음 햄버거 빵 제일 위에 마요네즈를 발라 덮어주면 완성됩니다.







데리야끼 버거 만드는 법 - 베어캐슬 추천


베어캐슬 웨딩홀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해 추천하는 수제버거 ~ 그중 하나가 바로 데리야끼 버거입니다.


데리야끼버거는 간단한 소스만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는데, 햄버거, 야채, 마요네즈, 올리브유, 패티 고기, 양파, 노른자, 밀가루, 소금, 후추가루, 데리야끼소스 등을 준비해 두도록 합니다.


볼에 다진 소고기, 돼지고기, 양파, 소금, 후추를 넣어 섞어주고 계란노른자와 밀가루를 추가해 잘 치대둡니다.


패티반죽을 빵보다 조금 크게 만들어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둘러 속까지 잘 ~ 익혀줍니다.


드레싱을 만들어 두고 반으로 자른 빵에 패티를 얹어 데리야끼 드레싱을 뿌려주고 빵 윗면에는 마요네즈를 발라 덮어내면 마무리 입니다.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에서 추천해드리는 맛있는 신혼부부요리 레시피로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