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 이벤트

분당웨딩홀 이벤트 할인 후기 -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분당웨딩홀에서 올해 예식한 아직 따끈따끈한 신혼입니당 !


저희는 저희집이랑 시부모님댁이 모두 분당이고 저희도 분당에서 자라 분당에서 만났기 때문에 결혼날짜 잡고 나서도 분당 웨딩홀 찾아보고 있었죠 !


분당 아니면 성남에서 웨딩 진행할꺼라서 저희끼리 알아본 리스트에도 몇개 웨딩홀 추가해 두고 .. 또 신랑 직장이랑 저는 아는 언니들한테 물어봐서 추천 몇곳 받아 두었어요.


그중에서도 분당 웨딩홀 베어캐슬을 최종 선택하게 된 이유는 같은 시즌에도 할인 혜택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게 결혼준비 하다보니까 결혼 비용 정말 많이 든다 많이 든다 하고 말로만 들었지 진짜 이렇게 오버될줄 몰랐거든요 ㅠ.ㅠ


그래서 한푼이라도 아끼고 그돈으로 저희 전세 마련한 곳에 보태서 신혼집 빨리 사야겠다 하는 생각에 ... 그냥 좀 보태기로 했습니다 !


최종 리스트에 올라있던 분당웨딩홀 2곳 중에서도 신랑이 특히 마음에 들어했던 베어캐슬 !





저도 주류 서비스랑 식대 할인도 계산해보니까 참 마음에 들었고, 대관비도 할인 적용되고 나니까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결국 이쪽으로 선택 ~


대중교통이나 아니면 자차 이용해서 하객들이 웨딩홀 오기도 편리했고, 무엇보다도 주차공간 확보되어 있어서 그점도 문제 없었습니다.


부모님들께서는 확실히 웨딩홀 알아보실때 식 와서 축하해주시는 친구 동료 친인척 생각해서 배려해주는게 최고 라고 하셨는데 정말 그런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웨딩홀은 사전 답사 할때 봤던건 진짜 예쁘고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결혼식 당일날에는 제가 주인공이 되다보니 정신이 없어서 .. ㅋㅋㅋ 크게 기억은 안나지만 너무너무 행복하게 잘 치뤘습니다 !


폐백실도 아주 깔끔하고 이뻐서 더 마음에 들어요 ~~~


저도 주변에서 예비 신혼부부가 식 준비한다고 하면 분당 성남 지역은 베어캐슬 추천하려구요 !


지금도 할인이벤트 진행하고 있을 수 있으니 (시즌마다 다르긴 하겠죠 ?) 문의해보세요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베어캐슬 상담실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바로 해결이 됩니다. ^^

예약실 연락처 031-728-5300




예비신부 결혼 웨딩 다이어트 피부관리 방법 - 분당웨딩홀

2013년 결혼하기좋은날 ! 분당 베어캐슬 이벤트 웨딩홀 대관비 전액무료

신혼여행 허니문 리조트 고르는 법 - 분당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

신랑신부 결혼사진촬영 예쁘게 찍는 방법 tip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설팅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9월의 알찬 이벤트 안내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단체행사 장소 추천 ! - 분당 베어캐슬 컨베션웨딩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 예약 무조건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