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신혼생활 행복하게 만드는 커플 칵테일 추천 - 분당웨딩홀

신혼생활 행복하게 만드는 커플 칵테일 추천 - 분당웨딩홀



행복한 커플을 위한 행복 레시피를 전해드리는 곳 ~ 분당 웨딩홀 베어캐슬 인사드립니다 !


분당 베어캐슬에 보내주시는 사랑, 정말 감사드리며 오늘 새롭게 준비한 달달하고 달콤~한 정보는 바로 신혼생활 행복하게 만드는 커플 칵테일 추천 시간입니다.


항상 칵테일 마시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를 하려고 따로 시간을 들이고 돈을 드리셨던 분들이라면 이제는 새롭게 시작한 스윗홈 ~ 신혼집에서 행복한 칵테일 데이트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커플이 함께 즐길만한 다양한 칵테일 중에서도 비교적 만들기 쉽고 간단한 러브 칵테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결혼 전 데이트를 할때에도 칵테일 한잔을 마시며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자주 즐기셨다면 오늘 정보가 더더욱 반가우시겠죠 !?







즐거운 신혼생활 만들어주는 커플 칵테일 - 분당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 추천 칵테일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 드리는 칵테일은 모히토와 블루 하와이 그리고 디타 칵테일 입니다.



- 신혼부부 커플 칵테일 추천 - 모히또 만드는법


모히또 칵테일 재료는 아바나 럼 1온스, 각설탕 2개, 탄산수, 라임, 민트 잎 몇장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컵에 라임을 넣고 민트잎, 각설탕을 넣어 으깬 후 라임즙에 설탕이 녹아들면 으깬 얼음을 넣어줍니다.


컵에 럼을 고루 부어서 저은 다음, 작은 민트잎으로 장식하면 모히또 완성 !








- 신혼부부 커플 칵테일 추천 - 디타 칵테일 만드는법


디타칵테일은 보드카 1온스, 크랜베리 주스 2온스, 패션프룻 젤리, 페퍼그레인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보드카 1온스를 컵에 넣고 크랜베리 2온스를 넣어 푸르트 젤리로 마무리하면 심플하게 완성 !








- 신혼부부 커플 칵테일 추천 - 블루하와이 만드는법


블루하와이는 참 대중적인 칵테일 중 하나로, 허니문에서도 많이 드셨을법한 칵테일 입니다. 


재료는 럼1온스, 블루 퀴라소 0.5온스, 파인애플 주스 1온스면 오케이 ~!


럼1온스를 글라스에 넣고 블루 퀴라소 0.5 온스와 파인애플 주스 1온스를 컵에 붓고 넣은 다음 잘 흔들어 줍니다.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에서 전해드린 러브러브 칵테일로 행복하고 즐거운 신혼생활 시작해 보시면 어떨까요 !






분당 베어캐 웨딩홀 웨딩 초대전 이벤트 신청 안내 - 베어캐슬웨딩홀

직장인 결혼비용 마련하기 팁 - 분당 베어캐슬

신혼부부를 위한 피크닉도시락메뉴 추천 - 분당웨딩홀

예비부부를위한 신혼집 마련 주의사항 - 베어캐슬 컨벤션웨딩홀

인상깊었던 분당 베어캐슬 돌잔치 후기

예비신부 신혼집 살림 노하우 -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신혼부부를 위한 브런치 메뉴 추천 - 분당 베어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