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가을결혼식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홀 추천 !

결혼시즌 가을의 시작은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홀에서!!


생애 단 한번뿐인 소중한 날, 신랑 신부가 주인공으로 많은 하객분들 앞에서 소중한 사랑의 약속을 하는 결혼식 !


사계절 내내 결혼에 가장 좋은 때는 없다고 하지만, 여유롭게 원하는 시즌에 결혼식을 하고 싶으시다면 미리 결혼날짜를 잡고, 웨딩홀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인기있는 결혼식 시즌은 바로 봄과 가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봄결혼식 가을 결혼식 꿈꾸시고 계시는 예비 신랑신부시라면 분당 베어캐슬과 함께 행복한 웨딩마치 올리시기 바랍니다.






가을예식 가을웨딩홀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


분당 베어캐슬은 분당웨딩홀 중에서도 호텔식웨딩 하우스웨딩 할 수 있는 이벤트웨딩홀로서 화사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실제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에서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리신 분들 중에서는 새하얀 신부 늠름한 신랑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웨딩홀 분위기에 대 만족 하셨다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가을예식 가을웨딩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을 위해 분당 베어캐슬은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베어캐슬은 소중한 결혼식에 참여해서 축하해 주러 오시는 하객분들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편리한 분당 베어캐슬 - 분당 성남 가을예식 추천


교통편리한 분당베어캐슬은 하객분들이 방문하시기 쉬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동차를 이용해 방문하셔도 교통 및 주차걱정 하실 필요 없이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해 두었습니다.


또한 분당 성남 지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 하객분들을 위한 교통좋은 웨딩홀 이기도 합니다.





가을웨딩 미리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이라면 하객 규모에 따라 원하시는 단독 웨딩홀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미리 원하시는 웨딩 컨셉에 따라 호텔식웨딩 스타일로 연출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 250명의 하객 수용이 가능한 단독웨딩홀로 향기로운 꽃향기가 풍기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생화장식 데코레이션이 특징이며, 조명 역시 분위기에 맞는 은은한 스타일로 연출 하고 있습니다.


봄웨딩 가을웨딩 등 원하시는 때에 행복한 웨딩마치 올리시고 싶으신 신랑신부님 이시라면 미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