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신혼부부를 위한 브런치 메뉴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신랑신부님의 행복한 시작을 기원하는 분당웨딩홀 추천 베어캐슬에서 오늘은 행복하고 달콤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브런치를 준비했습니다.


행복한 결혼식을 하고 난 다음에는 본격적인 신혼생활이 시작되는데, 맞벌이를 하고 있다 하더라도 주말에는 남편을 위해 아내가, 혹은 아내를 위해 남편이 직접 브런치를 준비하는 이벤트가 큰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초보 주부, 초보 남편을 위한 달콤하고 행복한 브런치 만들기 ~ 메뉴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베어캐슬 신혼부부 브런치 추천 - 핫케이크와 아메리카노


핫케이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밀가루와 달걀 우유 설탕 소금 메이플 시럽 버터 등을 준비해 두도록 합니다.


하지만 직접 핫케이크를 반죽해 만들기 귀찮다면 시중에 판매하는 핫케이크 믹스를 활용해도 좋습니다.


보다 든든한 아침 식사를 원한다면 핫케이크에 베이컨을 곁들여도 좋은데, 베이컨을 구울때에는 팬에 올려 기름이 약간 빠지는 정도로 바삭하게 구워내는 것이 가장 맛있습니다.


반죽볼에 밀가루, 달걀, 우유, 설탕 등을 넣고 적당히 저어서 반죽을 만들어 두고, 걸쭉한 반죽을 버터두른 팬에 동그랗게 부어서 굽습니다.


앞뒤로 뒤집어내며 타지 않게 도톰한 느낌 정도로 부드럽게 구운다음, 접시에 핫케이크를 올리고 메이플 시럽을 뿌려 베이컨과 곁들이면 좋습니다.


향긋한 커피와 부드러운 핫케이크, 든든한 베이컨으로 시작하는 간단하면서도 행복한 신혼부부를 위한 브런치 타임, 어떠신가요.






신혼부부 브런치 메뉴 추천 - 베이글참치 샌드위치


분당베어캐슬에서 소개해드리는 또다른 신혼부부를 위한 브런치 메뉴는 바로 베이글 참치 샌드위치 입니다.


통조림 참치와 베이글, 양파, 방울토마토, 샐러드 소스, 머스터드, 마요네즈, 레몬즙, 꿀 등 기호에 따라 준비하면 되는데 굳이 같은 재료를 사용할 필요는 없고 가장 베이스가 되는 참치와 베이글 그리고 양파를 제외한 다른 재료는 있는 것으로 준비하도록 합니다.


베이글은 갓 구워서 가로로 반을 잘라두고, 참치는 기름을 뺀 다음 양파를 가로로 얇게 썰어줍니다.


방울토마토나 기타 야채는 깨끗하게 씻어 적당한 크기로 마련해두고, 볼에 참치 양파 샐러드 소스와 야채를 넣고 버무립니다.


베이글에 참치 샐러드를 끼워서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행복한 신혼부부의 달콤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만드는 브런치 메뉴, 분당 웨딩홀이 추천해드리는 브런치 메뉴로 행복한 신혼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신혼집 혼수 가구 준비 유의점 -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이열치열 신혼부부 추천요리 전골 만드는법 - 분당 베어캐슬

분당 기업 연회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가을예식 준비,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

예비신부에게 도움되는 웨딩촬영 사진 선택 팁 - 분당 웨딩홀

분당 성남 팔순잔치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신랑신부 결혼사진촬영 예쁘게 찍는 방법 tip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설팅

신혼여행 허니문 리조트 고르는 법 - 분당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