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남편 아침밥 고민인 신부님들을 위한 간단 아침메뉴 ! - 분당 웨딩홀


교통편리하고 뷔페음식 맛있는 분당 웨딩홀 베어캐슬에서 전해 드리는 신부님들을 위한 정보 !


맞벌이 부부의 경우 남편 아내 모두가 바쁘기 때문에 아주 간단하게 먹거나 회사에서 아침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맞벌이가 아닌 경우 신랑이 출근을 하게 되면 신부님께서 보통 신랑의 든든한 아침상을 챙겨주시곤 하죠.


하지만 매일매일 차려야 하는 아침 밥상이 고민인 신부님들의 경우 피곤한 날 한번쯤은 간단하게 아침을 챙겨줄 순 없을까 하고 고민하게 됩니다.


그런 신부님들을 위한 분당 웨딩홀의 남편 아침밥 간단 메뉴,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운야채와 에그 스크램블 만들기 - 분당 베어캐슬 아침메뉴 추천



에그스크램블과 구운야채를 준비 하기 위해서는 평소 잘 먹는 야채나 혹은 집에 남아있는 야채를 활용하도록 합니다.


파프리카, 방울도마토, 감자, 양송이버섯 등을 준비하시고 우유 나 계란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양송이버섯 등은 먹기 좋도록 손질한 다음 감자는 반으로 잘라 소금, 후춧가루 등으로 밑간을 합니다.


오븐에서 미리 구워두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며, 에그 스크램블을 위해서는 계란과 우유를 잘 섞어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합니다. 


후라이팬에 올려 젓가락으로 휘저어서 고슬고슬하게 익혀내면 쉽게 에그 스크램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구운 야채와 감자 그리고 에그 스크램블로 아침 식사를 하시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분당웨딩홀 추천 아침메뉴 - 잡곡 주먹밥 만들기



에그스크램블과 구운야채 외에도 잡곡밥을 활용해 주먹밥 요리를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남편이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잡곡밥과 야채 등을 섞어도 좋고, 주먹밥의 주요 재료는 햄, 계란, 참치, 야채 등 원하는 것으로 준비해 둡니다.


고슬고슬하게 지어둔 잡곡밥에 간장, 설탕, 깨, 참기름을 이용해 간이 잘 배도록 섞어줍니다.


삼각김밥 틀을 구입해 두면 훨씬 주먹밥을 만들기 좋은데, 밥을 넣고 눌러 모양을 낸 다음 팬에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구워낸 삼각김밥 위에 드레싱을 만들어 발라주거나 혹은 드레싱이나 소스를 따로 내어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바쁜 아침, 남편 아침준비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신부님들이 있으시다면 간단한 메뉴로 고민을 날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