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예비신부 신혼집 살림 노하우 -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분당웨딩홀 추천 하면 빠질 수 없는 베어캐슬에서 이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집 살림 노하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센스있는 예비신부가 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팁을 알아두고 살림에 하나하나 신경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큰 문제들 보다 이런 소소한 센스를 제때 발휘하는 것이 더 행복하고 즐거운 신혼집을 만들 수 있다는 것,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센스있는 신혼집 살림 방법 - 분당 베어캐슬


아무리 작은 소품이라 하더라도 잊어버리지 않도록 작은 소품공간을 여러곳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잊어버릴만한 물건들은 특히나 신혼집을 정리하고 꾸미는 과정에 분실되기 쉬운데, 작은 칸막이가 있는 수납장을 마련한다면 잊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또한 악세서리 처럼 작은 것들은 모아 따로 정리하도록 하고, 같은 사이즈의 소품 수납 가구를 장만하더라도 활용성 및 실용성을 따져 준비해야 합니다.


신혼집 살림 중에서 화장대 정리는 센스있는 예비신부님의 몫인데, 화장품 크기와 종류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것들과 가끔씩 쓰는 것들 등으로 분류해서 서랍을 정리해두면 보기에도 깔끔하고 정리하기도 편해서 좋습니다.


새로운 집, 새로운 환경에서 생활을 시작하는 만큼 신랑 신부 모두 처음에는 새집에 익숙치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에 작은 물건 하나라도 찾기 쉬운 곳에 수납을 해둬야 나중에 손톱깎이 하나를 찾더라도 문제없이 착을 수 있습니다.





좁은 신혼집 넓게 활용하기 - 분당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에서 권해드리는 센스있는 신혼집 살림 노하우 중 하나, 바로 좁은 신혼집을 넓게 사용하는 방법들 입니다.


신혼집 인테리어를 할때에는 밝은 컬러로 전체적인 분위기에 통일감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저런 색깔을 너무 과하게 사용하다보면 결국 전체적으로는 통일성면에서도 마이너스, 그리고 좁은 집을 더더욱 좁게 만들어 보이게 하므로 되도록이면 컬러는 밝은 톤으로 통일시키기 바랍니다.


효율적인 신혼집 공간 사용을 위해서는 최근 트랜드인 빌트인 가구 그리고 맞춤 가구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할만 합니다.


신혼집 욕실 또한 생각보다 보관할 것들이 많아져 이것저것 나와있고 수납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지저분해 보이기 쉽상 !


따라서 욕실 수납함을 알뜰하게 사용하도록 하고, 사각형 코너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수납장 등을 준비하시면 말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에서 전해드리는 센스있는 신혼집 살림 노하우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신혼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신랑신부 결혼사진촬영 예쁘게 찍는 방법 tip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설팅

남편 아침밥 고민인 신부님들을 위한 간단 아침메뉴 ! - 분당 웨딩홀

분당웨딩홀 이벤트 할인 후기 -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베어캐슬만의 특한한 웨딩 스타일 공개

직장인 결혼비용 마련하기 팁 - 분당 베어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