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결혼식 전 생리 미루기 - 분당 베어캐슬

결혼식 전 생리 미루기 - 분당 베어캐슬


사랑하는 커플들의 행복한 탄생을 함께하는 분당웨딩홀 추천 분당 베어캐슬 인사드립니다.


분당 베어캐슬에서 예비 신부님들께 꼭 ~ 전해드리고 싶었던 결혼 전 필수 팁.


바로 많은 분들께서 걱정하시는 결혼 전 생리와 관련한 이야기 입니다.


결혼식을 바로 앞두고 예상치 못했던 생리가 시작된다면 너무나도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피임약을 먹으면 물론 생리를 미룰 수 있지만 이미 시작된 생리는 미룰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 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무척 큰 스트레스를 받을 것 입니다.






결혼준비 스트레스로 인한 생리주기 변화 - 베어캐슬 웨딩홀


특히나 결혼 전 생리를 하게 되면 웨딩드레스 걱정 뿐 아니라 첫날밤 그리고 신혼여행 허니문 휴양지에서 입으려고 준비한 비키니 등까지도 물거품이 될 수 있으므로 고민이 무척 클 것입니다.


결혼식을 준비하느라 이것저것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인지 특히나 예비 신부님들께서는 생리주기가 조금씩 달라지기까지 합니다.


신체적 그리고 심리적으로 매우 예민해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피로가 겹치면서 생리주기가 변화하게 되는 것 입니다.


따라서 평소 생리주기가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결혼준비 과정에서는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고, 최대한 평소와 다를바 없는 규칙적인 생활을 하도록 합니다.






피임약 복용을 통한 결혼 전 생리 미루기 - 분당웨딩홀 추천


생리이상이나 생리불순 징후가 보인다면 꼭 생리날짜를 정확히 하기 위해서 배란 전에 미리 피임약이나 호르몬 주사를 맞도록 합니다.


심각하게 걱정되는 경우라면 신혼여행을 마칠때까지 피임약을 복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민감한 신부님의 경우에는 인위적으로 조절하는 생리주기에 대한 통증이나 두통등이 올 수 있으므로 이때는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 전 생리 주기에 대한 걱정을 너무 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서 꼭 편안하고 긴장하지 않은 상태에서 행복한 결혼식 마치시기 바랍니다.







이열치열 신혼부부 추천요리 전골 만드는법 - 분당 베어캐슬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단체행사 장소 추천 ! - 분당 베어캐슬 컨베션웨딩

신랑신부 결혼사진촬영 예쁘게 찍는 방법 tip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설팅

예비신부 결혼 웨딩 다이어트 피부관리 방법 - 분당웨딩홀

최고의 순간을 위한 최고의 선택 베어캐슬컨벤션웨딩홀

남편 아침밥 고민인 신부님들을 위한 간단 아침메뉴 ! - 분당 웨딩홀

예비 신랑신부 웨딩홀 예약 언제할까 - 분당웨딩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