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가을예식 준비,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

분당 베어캐슬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3년 7월 8월 무더운 여름, 여름 웨딩을 위해 분당웨딩홀 베어캐슬과 함께해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베어캐슬은 가을예식 준비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생의 단 한번뿐인 소중한 순간, 두 사람이 드디어 하나의 가족이 될 수 있는 결혼식은 일생에 있어 한번뿐인 최고의 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최고의 순간을 위해 분당 베어캐슬 임직원은 아름다운 신랑신부를 비롯해 수 많은 고객님들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예식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 1


분당 웨딩홀 베어캐슬은 가을예식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의 소중한 하객분들을 위해 최고의 위치를 제공해 드립니다.


하객을 배려한 고급스러운 시설은 물론이고, 자동차 및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을예식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 2


분당웨딩홀 추천 장소 베어캐슬은 신랑신부님께서 하객 규모에 따라 단독 웨딩홀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최대 250명 수용 가능한 웨딩홀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하객 250명이 축하를 할 수 있는 컨벤션홀은 향기로운 꽃향기가 물씬 풍기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생화장식으로 호텔식웨딩을 꿈꾸는 모든 커플분께 꿈같은 순간을 연출해 드리고 있습니다.


테이블 꽃장식은 물론이고 꽃길과 단상 등 곳곳에서 베어캐슬만의 호텔식 웨딩 포인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을예식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3


가을예식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께서는 하객분들이 만족하실만한 음식 맛있는 웨딩홀을 찾으실 것입니다.


뷔페맛있는 웨딩홀로 유명한 분당 베어캐슬은 하객들도 만족하는 계절에 따른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두고 있습니다.


한식요리부터 일식 그리고 따뜻한 음식과 차가운 음식 및 디저트가 고루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음식은 호텔출신 조리사의 실력으로 깔끔하게 조리됩니다.


2013년 가을웨딩 준비하신다면 분당 베어캐슬과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가을예식 준비,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

예비신부에게 도움되는 웨딩촬영 사진 선택 팁 - 분당 웨딩홀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분당 성남 팔순잔치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분당돌잔치 후기 좋은 분당 베어캐슬 비용 가격 안내

신랑신부 만족도 높은 분당 성남웨딩홀 추천 !

분당 오리역 교통편리한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 예약 무조건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