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성남 분당 호텔식웨딩 생화장식 예쁜 베어캐슬웨딩홀

TV 속 연예인들의 결혼식을 보다보면 멋지고 으리으리한 호텔식 웨딩의 데코레이션과 인테리어에 입이 쩍 벌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겉으로 보기에 무척 화려해 보이는 만큼 호텔웨딩은 결혼비용예산을 무겁게 만드는 일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호텔식처럼 아주 높은 천장은 아닐지라도 화려하면서도 아름답고 럭셔리한 호텔식웨딩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바로 성남 분당 호텔식웨딩 추천장소 분당 베어캐슬 입니다.






생화장식 돋보이는 호텔식웨딩홀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은 분당 및 성남 지역에서 호텔식웨딩 원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께 강추해 드릴만한 웨딩홀로, 하객석 역시 원탁이기 때문에 호텔식웨딩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호텔식웨딩의 경우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분당 베어캐슬의 경우 홀 전체의 조명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조명 연출에도 특히나 신경을 썼습니다.


또한 본식촬영 및 본식 웨딩과정에서도 하객분들의 눈을 사로잡는 멋지고 향기로운 생화장식은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모두 지켜주는 호텔식웨딩홀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분당 성남 호텔식웨딩 만족스러운 웨딩홀 가격


하지만 결혼 전체예산을 무겁게 만드는 비싼 호텔웨딩보다는 훨씬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은 호텔식 웨딩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헤택까지 함께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생화장식과 버진로드 그리고 웨딩홀 전체적인 조명은 호텔웨딩보다 훨씬 더 품격있어 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도록 하나하나 신경쓰고 있습니다.


또한 신랑신부님 뿐 아니라 결혼식에 와서 축하를 해주시는 모든 하객분들께서도 만족하시는 연회장의 고급스러운 음식은 맛평가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성남 분당 호텔식웨딩을 꿈꾸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이시라면 분당 베어캐슬에서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내 얼굴형에 어울리는 결혼예물 고르는 방법 - 분당 베어캐슬

결혼준비 청첩장 선택 주문시 주의사항 알아보기 - 분당웨딩홀 추천

하객을 배려한 웨딩홀 - 분당베어캐슬 로비 시설 안내

럭셔리한 신부대기실 ! 신부님만을 위한 베어캐슬웨딩홀 대기실 엿보기

전통미 가득한 분당웨딩홀 폐백실 미리보기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단체행사 장소 추천 ! - 분당 베어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