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분당 오리역 교통편리한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은 교통편리한 웨딩홀로 유명하며 분당선 오리역하차 하셔서 6번 출구로 나오시면 50m 전방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리역 하차하셔서 편리하게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나오시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결혼 축하해 

주러 오시는 하객분들께서 항상 편리하고 쉽게 웨딩홀에 오실 수 있습니다.





분당 오리역 교통편리한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서울역 1,4호선에서 환승해 오실 경우, 사당 - 선릉 (분당역환승) 하셔서 오리역으로 오시는 방법.


2호선 선릉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해 오리역으로 오시는 방법.


3,6호선 약수역에서 분당선 환승해서 수서역을 거쳐 오리역으로 오시는 방법.


3,7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분당선 환승해 수서역을 거쳐 오리역으로 오시는 방법.





기타 7호선 건대입구역 - 잠실 - 복정역 - 오리역 / 8호선 잠실역에서 분당선 환승해 복정역에서 오리역 오시는 방법 등 지하철 대중교통 이용해 편리하게 오실 수 있는 분당 추천 웨딩홀 입니다.


하객들을 배려해야 하는 웨딩홀의 위치 특성상 자가용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서는 편리하고 넉넉한 주차가 가능해야 하며,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편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교통편리하고 가까운 위치의 웨딩홀이 좋습니다.


교통편리한 분당 추천 웨딩홀로 항상 손꼽히는 분당 베어캐슬은 편리한 교통 덕에 항상 방문해 주시는 하객분들께서 편리하게 오실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분당 웨딩홀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주차장 안내 (1,800대 주차가능)


자가용으로 분당 웨딩홀에 오시는 경우, 주차장 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어캐슬 주차장은 건물 뒷편 홈플러스, 애플프라자에 주차하신 다음 엘레베이터 7,8 호기가 분당 베어캐슬 전용 엘레베이터 이니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베어캐슬 주차는 1,800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의 부족에 대한 걱정은 없으셔도 됩니다.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실 경우 분당 베어캐슬 주소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59' 주소를 입력하시거나, 오리역 입력하셔서 찾아오시면 쉽고 빠르게 오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리한 분당 성남 오리역 웨딩홀 찾으신다면, 분당 베어캐슬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시는길 문의 혹은 웨딩홀 예약 문의는 031-728-5300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혼식 들러리의 역할과 유래 이야기 - 분당 웨딩 베어캐슬

분당 성남 돌잔치 장소 추천 [베어캐슬]

분당예식장 베어캐슬 드레스실 미리보기 [분당웨딩홀]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 예약 무조건 따라하기 -

하객들을 위한 웨딩홀 로비시설 미리보기 - 베어캐슬

좋은 웨딩홀 고르는 방법 ! 웨딩홀 선정기준

분당웨딩홀 대관비 60% 할인 이벤트 진행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