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예비신부에게 도움되는 웨딩촬영 사진 선택 팁 - 분당 웨딩홀

연애를 할때와는 또 다른 기분으로 바뀌는 결혼준비 기간은 예비 신부에게 여러모로 피곤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결혼준비는 신랑과 신부가 함께 한다고 하지만, 기본적인 결혼준비 뿐 아니라 예비신부의 경우는 따로 신부 피부관리, 몸매관리 및 웨딩드레스 선택 등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결혼준비를 하는내내 고민으로 끝이 없는 예비신부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인 웨딩앨범 촬영 !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에서 전해드리는 웨딩촬영 사진 선택 팁을 참고로 행복한 순간을 담은 멋진 웨딩앨범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웨딩 사진 제대로 고르기 - 분당 웨딩홀


열심히 공들여 찍은 웨딩사진, 막상 웨딩사진 잘 찍기로 유명한 곳을 찾아보기도 하고, 주변 결혼선배들에게 추천을 받아 웨딩 사진 스튜디오를 골랐지만 막상 촬영을 하고난 결과는 마음에 안드는 경우도 참 많습니다.


보통 웨딩 촬영의 경우 리허설 촬영을 하고, 웨딩앨범에 들어갈 사진을 고르게 되면 본격적인 보정작업을 거쳐 웨딩앨범을 완성하게 됩니다.


웨딩 스튜디오들이 무척 많고 많은 만큼, 각 스튜디오마다 고유의 컨셉이 있기 마련인데 사진의 경우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 무척 주관적이기 때문에 신부의 눈엔 한없이 마음에 안드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웨딩사진 결과물이 나왔으나 마음에 정말 들지 않았을 때에는 속에 묵혀두거나 피곤하다고 지나치지 말고 꼭 다시 말해서 웨딩사진을 다시 고르고 다시 제작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웨딩사진은 평생 남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다면 확실하게 말하는 것이 좋고,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웨딩사진 촬영 리허설 단계에서 미리 사진의 컨셉 및 테스트샷을 꼭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세미웨딩 사진 촬영 및 웨딩촬영일 식사 TIP - 분당 웨딩홀


최근에는 세미웨딩의 웨딩 사진 촬영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데, 이 세미 웨딩의 경우 웨딩앨범을 준비하는 시간과 과정을 대폭 축소해 촬영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마디로 무척 간단하게 진행되는 웨딩촬영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이 세미웨딩 역시 보통 2시간은 기본으로 소요된다고 생각하여 합니다.


하지만 웨딩촬영 비용이 세미웨딩의 경우 반으로 줄 것이라는 착각은 피해야 합니다. 

보통 세미웨딩 역시도 일반적인 웨딩촬영 가격과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많은 예비신부님들께서 고민하시는 웨딩사진 촬영 당일날 식사 문제 !


웨딩촬영의 경우 리허설 촬영이 보통 커플당 5시간 정도는 소요되기 마련인데, 이때 식사를 위한 시간은 따로 빠지지 않는 것이 보통입니다.


촬영 당일에는 스탭까지 챙길 필요는 없으며, 신랑과 신부 그리고 드레스 도우미와 동행한 가족 및 친구들 정도만 간단하게 김밥이나 간식 정도로 식사를 하는 것이 좋으며, 신부의 경우 음료를 마실 때에는 메이크업이 번지지 않도록 빨대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하객들을 위한 웨딩홀 로비시설 미리보기 -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 예약 무조건 따라하기 -

분당웨딩홀 대관비 60% 할인 이벤트 진행중 !

예비신부 결혼전 드레스투어 알아보기 - 성남웨딩홀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9월의 알찬 이벤트 안내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 예약 무조건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