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 성남 팔순잔치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배어캐슬과 함께하는 팔순잔치 와 돌잔치 


돌잔치 백일잔치 칠순 팔순잔치 등 직접 잔치 경험을 가져보신 고객님들께서 이용 후 만족도 평가에서 항상 높은 점수를 주시는 분당 베어캐슬은 소중한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입니다. 







분당 팔순잔치 장소 추천 [분당 베어캐슬]


분당에서 제일 잘나가는 웨딩홀로 유명한 베어캐슬이지만 베어캐슬의 연회장의 경우 팔순잔치나 돌잔치 등의 연회도 매우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시라는 마음을 담아 가족의 소중한 시간을 더더욱 아름답고 뜻깊게 만들어드리는 분당 성남 팔순잔치 추천 장소 베어캐슬은 다양한 잔치 경험을 통해 최고의 추억을 남겨 드립니다.


크고작은 대소사 경사를 모두 함께 하는 것들 중에서도 오래 오래 더더욱 건강하게 사시라는 마음을 담아 부모님께 해드리는 팔순잔치는 가족끼리 조용히 하는 경우도 있으나 친인척을 초대해 함께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팔순잔치 원활한 잔치 진행을 위해 적당한 장소를 찾게 되는데 분당 성남 지역에서는 분당 베어캐슬이 최고의 팔순잔치 장소 입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팔순잔치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마련해 드리길 원하신다면, 저희 분당 베어캐슬에서도 그 마음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셔서 먼걸음 해주시는 팔순잔치 하객분들을 위해 맛있는 뷔페 연회음식과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한 팔순잔치 장소 입니다.







팔순잔치 분당 성남 베어캐슬은 교통 편리한 분당구 구미동에 위치해 있으며, 분당선 오리역 6번 출구를 통해 아주 쉽고 간단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우리 부모님을 위한 소중한 시간, 분당 베어캐슬에서 멋진 팔순잔치로 최고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