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베어캐슬이 추천하는 몰디브 허니문 ! 몰디브 추천 리조트 알아보기 [신혼여행 가이트]

결혼준비를 하면서도 가장 설레이는 그것, 바로 신혼여행 허니문 준비입니다. 드디어 하나가 되는 결혼식을 마치고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공항으로 떠나는 날, 신랑과 신부가 느끼는 설레임은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할 행복일 것입니다.


이러한 신혼여행 허니문을 준비할때, 신랑신부는 어디로 떠나는 것이 좋은지 그리고 결혼전체예산 중에서도 신혼여행에 지출할만한 예산은 어느정도인지를 고려해서 휴가기간등을 살펴본다음 최종 신혼여행지를 고르게 됩니다.



신혼여행 허니문 가는 방법은 항공 티켓부터 리조트 호텔까지 모두 직접 예약해서 자유롭게 즐기는 방법이 있고, 혹은 다양한 국내외 여행사를 이용해 신혼여행 허니문을 편하게 떠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신혼여행지로 무척이나 인기있는 다양한 휴양지 중에서도, best of best 라는 몰디브 신혼여행에 대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혼여행 허니무너들의 천국 몰디브!


신혼여행가는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설레이는 여행장소 중 하나인 몰디브는 아름다운 리조트와 멋진 호텔들이 가득한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자연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뷰가 돋보이는 룸이 무척 많이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에는 하나하나 미리 준비를 하고, 신혼여행지에서 이용할 호텔이나 리조트에 대한 사전 정보를 알아두면 행복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확률이 더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신혼여행 추천 몰디브의 경우 직항을 이용한다면 인천에서 몰디브까지 약 9 시간 정도 고려해 볼 수 있는데 경유 비행편을 선택하게 되면 조금 더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스리랑카 남서부 인도양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몰디브는 신혼여행 추천지로 손꼽히는 만큼 다양한 리조트 시설과 휴식이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리조트 시설과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준비물은 필수이며, 몰디브 자체가 모래많은 해변이므로 슬리퍼등은 필수입니다.


신혼여행 추천 몰디브와 한국의 시차는 4시간 정도로, 한국보다 4시간이 늦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워낙 관광지로 유명한 곳인지라 영어로 의사소통을 환벽히 하지 못한다 해도 간단한 영어만으로도 충분한 의사전달이 가능한 곳입니다.



신혼여행 몰디브, 추천 리조트 알아보기[분당 웨딩 베어캐슬]


신혼여행 추천 몰디브에는 다양한 리조트 시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곳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어캐슬 웨딩홀이 추천하는 

- 아난타라 몰디브 리조트


스타일리쉬한 리조트로 유명한 아난타라 몰디브 리조트는 2008년 리노베이션을 통해서 더욱 더 새롭게 태어났으며, 몇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 아난타라 벨리의 다양한 시설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라 몰디브 허니무너들에게 신혼여행 리조트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난타라 몰디브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몰디브의 일출을 보며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갓 잡아올린 신선한 시푸르와 최고급 스테이크를 바로 맛볼 수 있는 멋진 레스토랑도 함꼐 운영되고 있습니다.



베어캐슬 웨딩홀이 추천하는 

- 샹그릴라 빌링길리 몰디브 리조트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은 몰디브 리조트 중에서도 많은 몰디브 신혼여행온 신혼부부들이 추천하는 리조트인 샹그릴라 빌링길리 몰디브 리조트는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 입니다.


화이트샌드 비치가 바로 앞에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이며, 샹그릴라 빌링길리 몰디브 리조트가 위치한 빌링길리는 몰디브 내에서도 손꼽히는 큰 섬으로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섬을 일주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풀빌라 처럼 객실과 객실 자체 사이가 넓어서 평화로운 허니문을 즐기고픈 신혼부부들에게는 최고의 신혼여행 추억을 선사해줄 몰디브 리조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