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색다른 신혼여행지 추천 ! 아프리카 신혼여행 정보 - 분당웨딩홀

분당 베어캐슬에서 전해드리는 색다른 신혼여행지 정보 ~!


그동안 많은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 허니문 떠났던 발리, 푸켓, 하와이 등의 휴양지를 벗어나 색다른 신혼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허니문 여행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특별한 곳은 바로 아프리카 허니문 입니다.


대자연과 멋진 풍경 속에서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며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색다른 아프리카 신혼여행 정보 전해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 신혼여행 허니문 - 분당 베어캐슬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에서도 추천드리는 아프리카 신혼여행 추천 여행지는 바로 아프리카의 작은 유럽 ~ 이국적인 그곳, 케이프타운 입니다.


케이프타운은 남아공에 위치한 도시로 외국인들이 평소 가장 가보고 싶은 도시,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으로 꼽힌 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아프리카 신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아프리카 라고 하면 무조건 초원에서 동물들이 뛰노는 사파리를 생각하시기 쉬운데 케이프타운은 오히려 호주나 유럽의 느낌을 풍기는 곳으로 아름다운 건축물이 들어서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마운틴에 올라 아름다운 케이프타운 풍경을 보고 있으면 아프리카 신혼여행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실 것 입니다.


케이프타운 워터프런트는 과거 항구도시로서 발전했던 도시의 모습을 보여주며, 무척 많은 관광객들이 즐겁게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미술관, 박물관, 도서관, 동물원 등등 볼거리가 넘쳐나는 남아공 케이프타운은 분명 아프리카 신혼여행 추천 허니문 지역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아프리카 신혼여행 빅토리아 폭포 보기 ! - 분당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에서 꼭 추천해드리는 아프리카 신혼여행 필수 코스, 바로 빅토리아 폭포 입니다.


브라질 이과수폭포, 나이아가라폭폭포와 더불어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는 아프리카의 빅토리아 폭포는 초베 국립공원에서 짐바브웨 방향으로 8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가 미국과 캐나다의 경계에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잠비아 공화국과 짐바브웨 경계에 넓게 펼쳐져 있는 곳으로, 보고 있으면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대장관입니다.


아프리카 신혼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빅토리아 폭포는 양 방향에서 보는 폭포의 느낌이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곳으로, 물보라와 물안개 속에서 예쁜 무지개를 보며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폭포를 관람할때에는 헬리콥터를 타고 돌아보는 투어 뿐 아니라 래프팅과 번지점프 선셋 크루즈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잊지못할 아프리카 신혼여행 허니문 추억 남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