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행복한 신혼생활 신혼부부를 위한 티타임 - 분당 베어캐슬

행복한 신혼생활 신혼부부를 위한 티타임 - 분당 베어캐슬


행복한 신혼생활을 위한 다양한 팁을 드리고 있는 분당 추천웨딩홀 ~ 베어캐슬 인사드립니다.


베어캐슬에서 오늘 신혼부부, 예비 신랑신부님들께 드리고 싶은 행복한 신혼생활 만들기 팁은 바로 센스있는 티타임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최근에는 맞벌이를 하는 부부들이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가사일까지 서로 분담하고 평일에는 직장생활에 지쳐있기 마련.


하지만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싶다면 주말에는 서로 여유를 가지고 센스있는 티타임을 가지며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커피등도 좋지만 티타임에 딱 어울리는 차 중 하나로 홍차가 있습니다.


홍차는 영국에서 즐겨마시는 차로 영국 본토에서는 애프터눈 티 타임이 있을 정도로 티타임에 대한 관심이 무척 많습니다.


특히 신혼초반에는 신랑 신부의 친구들이 집에 초대되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 이때에도 집들이 음식 등을 마친 다음에 티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질좋은 차를 준비하고 신선한 물을 준비하고 또 찻잎과 물을 적당하게 계량하는 방법만 안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격식있는 티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홍차를 우려내는데에 꼭 필요한 기본 도구에는 티포트, 티컵, 티스푼, 티 스트레이너, 전기포트, 타이머 등이 있습니다.





신혼부부 티타임 - 홍차 끓이는 방법 


손님용 티포트와 홍차를 우려낼 티포트를 준비한 다음 각각의 티포트와 찻잔에 물을 부어 예열을 시켜둡니다.


홍차를 우려낼 포트의 물을 버리고 찻잎을 넣습니다.


티포트에는 방금 끓인 뜨거운 물을 높은 곳에서 부터 부어지고 타이머를 이용해 3분 정도 찻잎을 우려냅니다.


미리 예열해 둔 티포트에 스트레이너를 통해 찻잎은 걸러내고 차를 따라 둡니다.


차와 어울리는 쿠키, 케이크, 파운드케이크, 과일, 스콘, 샌드위치 등을 준비해 행복한 티타임을 가져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