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좋은 웨딩홀 고르는 방법 ! 웨딩홀 선정기준

신랑 신부의 결혼준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결혼식 당일 본식을 올릴 좋은 웨딩홀을 고르는 것 입니다.


어떤 웨딩홀이 좋은 것인지 그리고 웨딩홀 어느지역으로 고르면 좋을지 등등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신랑신부의 합의하에 지역선택 부터 하객 객석 규모 그리고 단독홀 웨딩결정 예식 시간 설정 등 다양한 면에서 웨딩홀을 선택하게 되는데, 소중한 분들을 모시고 올리는 중요한 행사이니만큼 결혼 웨딩홀 선택은 무척 중요한 부분입니다.




결혼식 좋은 웨딩홀 선택 기준 [분당웨딩홀]


웨딩홀을 예약할때에는 항상 추가비용에 대해 생각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신랑신부 함께 결혼식장 웨딩홀 추천을 받고 가격을 묻고 예약을 하면서 이벤트 혜택 등을 살펴 보아도, 언제나 추가비용이 조금씩 들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웨딩홀예약 할때 좋은웨딩홀 고르는 방법 중 하나가 피로연 식사 비용에서 너무 쓸데없는 지출은 없는지 그리고 하객 대비 알맞은 규모의 웨딩홀을 골랐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분당웨딩홀 추천 분당 베어캐슬의 경우 다양한 규모의 하객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 및 문의를 하실때 꼭 하객의 규모를 미리 생각해 보시고 상담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평생 단 한번뿐인 결혼식이므로 최대한 럭셔리한 분위기 그리고 고급스러운 결혼식을 위해 큰 비용을 지출하려 마음먹는 신랑신부도 있겠지만, 사실 웨딩비용 누구나 절약하고 싶은 것이 사실입니다.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은 웨딩홀 선택 하실때 알뜰하고 현명하게 웨딩홀 예산 설정하실 수 있도록 불필요한 지출이 없는 패키지를 제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당웨딩홀 좋은웨딩홀 기준 - 피로연 음식과 주차공간


좋은웨딩홀 고르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피로연 음식이 맛있는지 그리고 하객들을 위한 주차공간 확보는 제대로 되어있는지 대중교통 이용은 편리한지 등을 체크해 보는 것 입니다.


식사는 미리 해보시고 예약을 잡는 것이 좋으며, 하객분들께서 피로연에서 음식 맛있다는 이야기를 하기만 해도 성공적인 결혼식이라 할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분당웨딩홀 추천 베어캐슬은 소중한 시간을 내어 먼걸음 해주신 하객분들을 위해 맛있는 피로연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당웨딩홀 중에서도 주차공간확보가 넉넉해서 좋은웨딩홀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주차는 기본이고 결혼식장을 처음 찾은 하객분들께서 헷갈리지 않도록 입구에서 친절히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방에서 단체로 버스대절을 이용해 결혼식에 와주시는 하객분들을 위한 대형차량 주차공간도 넉넉히 확보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당 성남 호텔식웨딩홀 미리보기 - 하객 250석 규모

성남예식장 호텔식웨딩홀 추천 - 하객 180석 규모

결혼식 들러리의 역할과 유래 이야기 - 분당 웨딩 베어캐슬

분당 성남 돌잔치 장소 추천 [베어캐슬]

분당예식장 베어캐슬 드레스실 미리보기 [분당웨딩홀]

웨딩홀 헤어 메이크업룸 미리보기 [분당웨딩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