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

분당결혼식장 베어캐슬 결혼식 후기

분당결혼식장 베어캐슬 결혼식 후기


지난 주말에 분당 베어캐슬로 결혼식 다녀왔습니다 ^^


사촌오빠 결혼식이었는데 어렸을때부터 같이 놀고 제일 친하게 지내서 그랬는지 오빠 결혼한다고 하니까 막 제가 더 이것저것 챙겨주고 싶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준비 할때도 더 유심히 봤는데 저희 집이 거의 다 분당쪽에 살고 있어서 분당웨딩홀 중에서 괜찮은 곳 찾으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정보 공유하는데 도움될까 해서 작성했습니다.


분당웨딩홀도 꽤 괜찮은 곳들이 여러곳 있는데 그중에서도 언니랑 오빠 선택하신 곳 중에서도 베어캐슬 웨딩홀로 결정했어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참 좋았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중 하나가 웨딩홀 겉모습 보다 내부 웨딩홀 , 그러니까 예식 진행되는 홀이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참 이쁘더라구요 ~^^






호텔식 웨딩을 꿈꿔왔는데 막상 오빠가 그런 분위기에서 결혼하니까 참 부러웠습니다.


다른 것 보다도 내부 웨딩홀의 플라워 장식이 참 예뻤는데 생화장식 되어있는건 테이블에 있는 꽃들은 식 끝나고도 인기가 무척 좋았습니다.


테이블 장식도 고급스러웠고 꽃길도 저는 너무 감동이었네요.






오빠의 경우에는 컨벤션홀랑 아모르홀 중에서 전자를 택한 것 같았습니다.


아마 250석 규모였으니까 컨벤션홀 맞는것 같아요 ~


분당 결혼식장이지만 서울에서와도 편리하게올 수 있을 정도로 교통이 잘 되어있기도 합니다.


분당웨딩홀 후기 ... 제가 처음써봐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지만 참 예쁘고 좋았어요 !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