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

분당 예쁜 결혼식장 베어캐슬 다녀왔음 ~^^

분당 예쁜 결혼식장 베어캐슬 다녀왔음 ~^^ 후기 !


아는 지인분이 결혼식이 있다고 해서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지인분의 결혼식이 열린 곳은 분당 베어캐슬인데요 ^^ 분당에 사시는 분들, 그리고 분당웨딩홀 괜찮은 곳 알아보셨던 신혼부부 분들께서는 아마 한번쯤 들어보셨던 웨딩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아직 가보지도 않은 결혼식장을 어떻게 후기를 남기냐구요 ~!?


그건 바로 작년에 분당 베어캐슬로 이미 한차례 또 초대를 받아 다녀왔기 때문이죠.





저도 분당에 살고 있지만 분당웨딩홀 중에서도 항상 추천받는 곳 중 하나가 이 베어캐슬웨딩홀 이에요.


기분좋은 결혼식을 다녀왔다는 기억이 남을 정도로 인상깊고 깔끔한 웨딩홀입니다.


사실 하객의 입장으로 웨딩홀을 방문하고 결혼식을 가게 되면 정말 결혼식 끝나고 나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곳이 있고 그냥 그 순간에만 아 ~ 그렇구나 싶고 휘리릭 까먹는 경우도 있거든요.






하지만 분당 베어캐슬은 전자였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고 참 깔끔 하고 ..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이에요 !


혹시 주변에 분당웨딩홀 중에서 추천할만한 곳 찾고 계신 예비 신랑신부 분이 계시다면 웨딩홀 선택 걱정 더실 수 있도록 분당 베어캐슬 추천해주시면 어떨까요 ?


또 많은 분들께서 웨딩홀선택하실때 가장 신경쓰시는 부분 중 하나인 음식 맛 ~ 완전 괜찮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






인테리어도 이쁜데 음식은 더 맛있는 곳이 바로 베어캐슬 !


분당베어캐슬 다다음주 지인 결혼식도 기대가 됩니다. 그때도 축의금 두둑하게 내고 가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축하도 하고 와야겠네요 !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단체행사 장소 추천 ! - 분당 베어캐슬 컨베션웨딩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9월의 알찬 이벤트 안내

신랑신부 결혼사진촬영 예쁘게 찍는 방법 tip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설팅

신혼여행 허니문 리조트 고르는 법 - 분당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

2013년 결혼하기좋은날 ! 분당 베어캐슬 이벤트 웨딩홀 대관비 전액무료

예비신부 결혼 웨딩 다이어트 피부관리 방법 - 분당웨딩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