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웨딩홀 안내 - 250석,180석 규모 웨딩홀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웨딩홀 안내


분당 웨딩홀 중에서도 수 많은 신랑신부님의 새로운 탄생을 축하하며 행복한 미래를 함께하는 곳, 바로 분당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입니다.


분당 베어캐슬웨딩홀에는 예비 신랑신부님은 물론이고 하객분들께서도 모두 만족하실만한 다양한 규모의 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분당베어캐슬 웨딩홀 안내 - 컨벤션홀


베어캐슬의 컨벤션홀은 남다른 가치와 차별성을 중시하는 규모 250석의 웨딩홀입니다.


호텔식 조명과 모던한 스타일의 실내장식, 우아하게 장식된 꽃길과 감간적인 화이트 실루엣의 조화에 멋진 샹드리에가 함께하는 웨딩홀입니다.


플로리스트의 세심하면서도 정성스러운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결혼식을 더욱 더 품위있게 만들어주며, 격조높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단상과 천장의 아름다운 조명은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분당베어캐슬 웨딩홀 안내 - 아모르홀


베어캐슬 아모레홀의 경우 모던함과 세련됨이 돋보이는 웨딩홀로 180석 규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모던한 스타일의 세련된 아모르홀은 절제된 선과 조명 그리고 우아하게 장식된 꽃길에 예식의 품위를 더해주는 웨딩홀입니다.



우아한 골드컬러와 심플한 느낌의 화이트 실루엣의 조화가 새로운 느낌의 공간을 제시하는 곳으로, 플로리스트의 세심하고 정성스러운 플라워데코레이션과 격조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단상과 천장의 조명들로 귀하의 결혼식을 더더욱 품위있게 만들어 드리는 곳입니다.


250석 규모의 컨벤션홀과 180석 규모의 아모르홀은 모두 정성스럽게 인테리어된, 신부대기실과 폐백실이 준비되어 있으니 분당 베어캐슬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분당 기업 연회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분당 웨딩홀 예식 비용 알아보기 - 성남 베어캐슬

가을예식 준비,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

예비신부에게 도움되는 웨딩촬영 사진 선택 팁 - 분당 웨딩홀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분당돌잔치 후기 좋은 분당 베어캐슬 비용 가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