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용안내/예식비용안내

분당 웨딩홀 예식 비용 알아보기 - 성남 베어캐슬

결혼날짜를 잡고 난 다음 신랑신부는 만족스러운 웨딩홀을 선택하기 위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기 마련입니다.


분당 성남 지역에서 호텔식 웨딩을 꿈꾸시는 신랑신부라면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베어캐슬컨벤션웨딩홀 예식비용 문의 031-728-5300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의 예식비용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으며, 옵션 선택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플랜으로 구성해 드리기 위해 전화 상담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웨딩홀 기본 결혼예식 가격에는 웨딩홀 사용료와 호텔식 웨딩을 떠올리게 하는 생화장식과 조화 데코레이션의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웨딩 본식을 마치고 나면 꼭 진행되어야 하는 폐백을 위해 폐백실 및 폐백의상과 기타용품 사용료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결혼식 전반적으로 꼭 필요한 방명록, 성혼선언문, 혼인서약서, 장갑과 봉투 등 기본 혼구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베어캐슬 웨딩홀 단독홀의 경우 250석 컨벤션홀과 180석 아모르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웨딩홀 사용료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분당 성남 웨딩홀 예식비용 문의 - 베어캐슬


베어캐슬웨딩홀 예식비용의 기본 결혼예식 가격 외에도 특수음향과 조명 등의 이벤트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명과 특수음향을 사용한 이벤트 웨딩을 꿈꾸시는 신랑신부님들을 위해 이러한 이벤트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웨딩포토 예식사진의 경우 혼주앨범 2권 원판과 스냅 11X14 포토 20P 합본 1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복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웨딩 비디오 촬영은 촬영과 편집까지 해서 DVD와 테입으로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신부를 만들어 주는 꿈같은 웨딩드레스는 명품드레스로 대여해 드리고 있으며, 화관과 악세사리까지 모두 준비했으니 관련 문의 및 상담 언제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멋진 신랑을 위한 결혼예복 턱시도 대여 및 신랑 신부와 가족을 위한 메이크업 문의 등도 전화 상담 해드리고 있습니다.


분당 웨딩홀 예식비용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031-728-5300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당 기업 연회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9월의 알찬 이벤트 안내

분당 웨딩홀 예식 비용 알아보기 - 성남 베어캐슬

가을예식 준비,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

예비신부에게 도움되는 웨딩촬영 사진 선택 팁 - 분당 웨딩홀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분당 성남 팔순잔치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분당돌잔치 후기 좋은 분당 베어캐슬 비용 가격 안내

신랑신부 만족도 높은 분당 성남 웨딩홀 추천 ! 베어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