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예비신부 결혼전 드레스투어 알아보기 - 성남웨딩홀

성남웨딩홀 분당웨딩홀 추천 베어캐슬에서 전해드리는 예비신부님을 위한 유용한 TIP !


바로 결혼 전부터 신부님들에게는 결혼 하면 바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예비신부의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드레스투어 관련한 내용입니다.


결혼날짜를 잡고 분당웨딩홀 추천 베어캐슬처럼 멋진 호텔식 웨딩홀도 잡아두고, 결혼날짜를 기다리는 동안 결혼준비에 여념이 없을 텐데 그동안 가장 신경쓰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웨딩드레스 입니다.




예비신부 결혼전 드레스투어 [성남 웨딩홀]


드레스투어는 보통 스튜디오 웨딩 촬영 등 촬영이 있기 전 최소 1개월 전에는 미리 투어를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커플로 탄생하는 봄과 가을 등 결혼 웨딩홀 성수기에는 어느 드레스샵이나 다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드레스투어 하시려면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드레스샵은 3~4곳 정도를 미리 선택해 두었다가 본식 드레스 등을 비교하며 눈으로 잘 익혀둡니다.


드레스투어를 다니면서 최종적으로 한곳을 결정하게 되면, 촬영 2주 전에는 미리 방문을 한번 더 해보고 촬영용 드레스를 따로 선택하고 신랑님의 턱시도도 고르면 됩니다.


보통 드레스투어 드레스샵마다 차이가 있지만, 프로모션 기간에 방문할 경우 미니 드레스 외에 기타 다른 악세사리 등을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도 합니다.


성남웨딩홀 베어캐슬에서 신부님들께 전해드리는 드레스투어 팁 중 하나 !


바로 드레스투어를 위해서 미리 카메라를 챙겨오시거나 아름다운 모습을 담고자, 혹은 드레스를 비교하고자 폰카를 꺼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드레스샵에서의 웨딩드레스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제 막 출시한 신제품 웨딩드레스 등이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디자인이 유출될 수도 있으니 이는 당연한 일이겠죠 !?






드레스투어 어떻게 가는 것이 좋을까 [성남 베어캐슬]


성남웨딩홀 베어캐슬에서도 수많은 신부님들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식을 올리는 모습을 1년 내내 만나볼 수 있는데, 그만큼 웨딩드레스는 신부의 이미지를 대표해주는 최고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투어를 할때에는 여러군데의 샵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합니다.


따라서 신랑신부 모두가 아는 친한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동행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동행인이 너무 많게 되면 제대로 드레스투어를 하기 어려운 단점도 있습니다.


본식드레스와 촬영용드레스를 고르실 때에는 어떤 식으로 기준을 두고 골라야 하는지, 그리고 정확한 그 차이를 제대로 봐줄 사람은 누구인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는 아무래도 드레스투어에서 만나는 웨딩드레스 샵 전문가가 훨씬 더 감각있게 골라줄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다른사람들의 안목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 전 신부님들에게는 설렘으로 다가오는 드레스투어 즐겁게 다녀오시고, 성남웨딩홀 분당 베어캐슬에서 아름다운 결혼식 올리시기 바랍니다.




사진으로 미리보는 예쁜 성남웨딩홀 추천

분당 성남 호텔식웨딩홀 미리보기 - 하객 250석 규모

성남예식장 호텔식웨딩홀 추천 - 하객 180석 규모

결혼식 들러리의 역할과 유래 이야기 - 분당 웨딩 베어캐슬

분당 성남 돌잔치 장소 추천 [베어캐슬]

분당예식장 베어캐슬 드레스실 미리보기 [분당웨딩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