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결혼식 전 예비신랑 피부관리 체형관리 방법 알아보기 [분당 웨딩홀]

흔히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사실 신부만큼이나 신랑 역시 결혼식의 주인공인 만큼 평소보다 훨씬 더 화사하고 훤칠하고 말끔하게 돋보여야 하는 것이 당연한데, 그래서 평소에 하지 않는 메이크업도 결혼식날에는 신랑도 메이크업을 하고 헤어를 정리하며 단정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식 당일 메이크업과 헤어만으로는 완벽한 신랑 관리를 했다고 할 수 없겠습니다. 예비신부가 결혼식 전에 몇달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고 체형관리를 하며 피부관리에 힘쓰는 것처럼, 신부 못지 않게 신랑 역시 미리 피부관리와 체형관리를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비신랑을 위한 체형관리방법 알아보기 - 베어캐슬 웨딩 정보


예비신랑이 회사원인 경우에는 특히나 매일 회식과 음주 그리고 야근에 먹는 야식이 습관이 되어 배가 나왔을 확률이 많습니다.

하지만 예비신랑 역시 결혼식 당일 훤칠해 보여야 할 필요가 있으므로, 단순히 살을 빼고 몸무게를 줄이는데에만 집중하는 것 보다는 근육 손실 없이 지방만을 태우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예비신랑 체형만들기에서 권해드리는 운동량은 워밍업 10분정도와 웨이트 30~40분 꾸준히 하고, 마무리로 유산소를 하는 방법울 추천드립니다.


또한 단순히 운동만으로는 예비신랑 체형만들기에 성공할 수 없는 법 ! 식이요법도 중요한데 식이조절을 위해서 평소 자주 먹던 짠 음식 기름진 음식은 결혼식까지 최대한 피부도록 하고, 유산소운동에 더욱더 효과를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미네랄 그리고 비타민등은 꼭 섭취를 해주는 것이 근육을 지키고 체형관리를 하는데에 중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예비신랑의 체형관리에 대한 고민을 듣다보면 단순히 살이찐 예비 신랑 외에도 너무 말라서 외소해 보일까봐 걱정인 분들도 계시는데, 이런 경우에는 유산소 보다는 웨이트를 꾸준히 해주면서 결혼식까지 근육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웨딩 정보 -예비신랑 깨끗하고 말끔한 피부관리방법


신부님들이 가장 신경쓰는 것 두가지는 바로 웨딩드레스를 입었을때 가장 화사하고 아름답고 우아해 보일 수 있는 체형, 그리고 아름다운 그날 신부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할 헤어와 메이크업 입니다.


신랑분들 역시 결혼식 당일 외모에서 빛이 나기 위해서는 턱시도 수트가 잘 어울리도록 체형관리를 해두는 것이 좋고,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도록 깔끔하게 깨끗한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식 한달 전부터 예비신랑은 피부관리를 위해서 평소 자주 하던 음주나 흡연 등과는 잠시 이별하고, 전체적인 얼굴 피부톤을 정화시킬 수 있는 스크럽 각질 제거를 해주거나 혹은 크림 타입 각질 제거 제품을 사용해 줍니다.


또한 피부 보습을 위해서 아침 저녁으로 수분 크림을 충분히 발라주고, 저녁에는 수분크림 대신에 다른 것을 사용하고 싶다면 피부재생 기능이 있는 영양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결혼식 1~2주 정도 전에는 스팀타올을 이용해 모공을 충분히 열어준다음, 노폐물을 제거하고 마사지와 보습팩 등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도록 합니다. 

평소 고민이 되었던 다크서클이나 튼입술 그리고 입술 주변 거뭇거뭇한 면도 트러블 등은 미리 피부관리실에서 관리를 받거나 혹은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식 전날에는 예비 신부님에게도 해당되는 필수 사항이지만, 꼭 평소 잘 하지 않던 메이크업이라도 얼굴에 잘 먹을 수 있도록 푹 자면서 숙면을 취하도록 합니다.


결혼식 당일 신부만 아름다운 것 보다는 신부만큼이나 신랑이 멋지다면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온 많은 하객들이 부러워 할 확률이 더 높다는 사실, 기억하시며 결혼 전 남자피부관리, 남자체형관리에도 꼭 신경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