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대시설/예약실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예식장 예약방법 및 예약 체크리스트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웨딩홀 예약실

RESERVATION DESK


'친절상담, 섬세한 웨딩플랜 서비스 -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웨딩홀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품격있는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 전문가의 완벽한 웨딩플랜으로 언제나 고객님께 특별한 감동과 만족감을 드리고 있는 분당웨딩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최고의 순간을 위해 베어캐슬 임직원 일동은 고객님을 위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다하겠습니다.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상세하고 섬세한 서비스로 웨딩의 시작부터 피로연까지 전 과정을 전문 웨딩플래너가 세심하게 체크해 드리겠습니다.



분당웨딩홀 예식 및 연회 문의

031.728.5300





분당웨딩홀에서 전해드리는 웨딩홀 예약방법 및 예약체크리스트 !


신랑신부님의 새로운 출발, 행복한 결혼날짜가 정해진다면 가장 먼저 예식장을 알아보고 미리 결정해 두는 것이 원하시는 날짜에 예식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웨딩홀을 고르실때에는 그동안 꼭 마음에 들었던 곳, 혹은 미리 봐둔 곳이 있으셔도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신랑신부님의 결혼식 진행 뿐 아니라 결혼을 축하해주러 오시는 하객분들을 위해 신경써야 할 부분도 무척 많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좋은웨딩홀 추천웨딩홀 고르는 방법은 역시 지역을 정하셨다면, 하객들이 오시기 쉬운곳에 자리잡은 교통편리한 웨딩홀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축하해 주시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 대중교통은 편리한지 자가용 이용시 주차시설 및 기타 주차료는 어느정도인지 살펴보시는 것이 가장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하겠습니다.


또한 웨딩홀선택에 있어서 교통문제와 더불어 가장 많이 신경쓰시는 부분이 바로 연회 음식 입니다.


결혼식 식사는 직접 드셔보시고 맛이 있는 곳으로 결정하거나 신랑신부님들 사이에서 추천할 정도로 최고의 요리솜씨를 자랑하는 맛있고 정성스럽고 깔끔한 웨딩홀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웨딩홀 추천 예식장을 찾아보고 계신다면, 교통편리하고 음식맛있는 베어캐슬 웨딩홀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친절한 상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