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회장/돌/백일잔치

분당 돌잔치 후기 - 베어캐슬 돌잔치 추천 !

분당 돌잔치 후기 - 베어캐슬 돌잔치 추천 !


제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저희 아기가 드디어 돌잔치를 준비할때가 되었어요 ~!


처음에는 참 실감도 안나더니 태어나고 나서 이쁘게 그리고 소중하게 키우다 보니까 벌써 돌잔치 할때가 되었네요 !


처음에는 육아카페랑 지역 카페에 가입해서 여기저기 살펴보다가 정보도 모으고 했는데 너무 다 홍보인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크게 차이점을 잘 모르겠고 ..


그래서 저희는 분당 토박이인 저희 친척언니한테 추천받아서 이번에 분당돌잔치 올렸습니다.




저희아기 돌잔치는 베어캐슬 웨딩컨벤션에서 했는데요. 원래는 웨딩컨벤션으로 유명한 분당추천웨딩홀 인 것 같은데 저희처럼 돌잔치 백일잔치 그리고 칠순 고희 등은 물론이고 회사의 모임 같은 것도 하는 단체행사 까지도 하는 곳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규모도 있어서 믿음도 갔도, 직원분들이 아기 돌잔치 준비하는데 서툰 초보맘을 위해서 이런저런 상담도 해주시고 도움도 주시고, 그리고 제가 미처 다 알아보지 못했던 부분도 챙겨주셨어요 ~^^


이래서 분당돌잔치 추천 장소 하면 베어캐슬 ~ 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세상의 모든 아기들은 다 소중한 존재지만, 자기 자식만큼 소중한 아기는 없죠 !


그래서 더 좋은 것 해주고 싶고, 부족한 것 없이 해주고 싶은 엄마아빠 마음 담아서 행복하게 돌잔치 치뤘습니다.


저희는 아주 규모있게 한건 아니었고 그냥 친인척들 그리고 친구들 모아서 했더니 참 재미있고 깔끔하게 끝났어요.


우선 돌잔치 하면 매끄러운 진행이랑 데코레이션도 중요한데, 음식맛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






그래서 음식맛있다고 하는 베어캐슬에 의뢰했는데 음식은 진짜 제가 보증합니다.


정말 호텔수준의 음식이 나오는 베어캐슬 돌잔치였어요 그래서 음식때문에 별 다섯개 주고 싶습니다!








예비신부 신혼집 살림 노하우 -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신혼부부를 위한 브런치 메뉴 추천 - 분당 베어캐슬

예비 신랑신부 명절 인사 팁 알아두기 - 분당웨딩홀

결혼식 전 생리 미루기 - 분당 베어캐슬

색다른 신혼여행지 추천 ! 아프리카 신혼여행 정보 - 분당웨딩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