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

분당 오리역 베어캐슬 웨딩홀 다녀왔음 ! (후기)

분당 오리역 베어캐슬 웨딩홀 다녀왔음 ! (후기)


지난달 말에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로 결혼식 초대받아서 다녀왔다.


사실 아직 결혼식은 몇번 가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한 10번 남짓 초대되어서 하객으로 활약 (!) 하고 오다 보니까 이제 대충 좋은웨딩홀 고르는 안목까지 길러지고 있는 것 같다.


당장은 계획에 없지만 그래도 나도 결혼식을 한다면 베어캐슬 웨딩홀 같은 결혼식장에서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괜찮았던 곳이라 후기를 남김.




일단 베어캐슬웨딩홀은 분당 오리역에 있는데 찾아가기가 쉽고 오리역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분당 초행길인 사람도 결혼식장 찾아서 헤멜 염려는 안해도 될 것 같다.


오리역 베어캐슬은 내부 분위기가 진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데 딱 한번 가봤던 호텔 웨딩홀 부럽지 않았던 곳인 것 같다.


내부 인테리어가 가끔 웨딩홀 중에서도 나름 화려하게 한답시고 너무 조잡스러운 부분들이 많은데, 오리역 베어캐슬의 경우에는 그런거 하나 없이 럭셔리함 그 자체인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분당에서 결혼식 어디에서 할까 걱정하는 사람이라면 (특히나 이런스타일 선호할 경우에는 더욱 더 ) 오리역 베어캐슬도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오리역 베어캐슬은 오리역에서 1분 정도 떨어져 있는 거리인데 진짜 찾아가기 쉽고 중간중간 계속 안내판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서 헤멜 염려가 없었다.


서울에서 왔던 친구녀석 역시 신분당선 타고 오니까 진짜 금방이라서 서울 지인들도 무리 없이 왔다갔다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음 !






오리역 베어캐슬 홀은 250석 홀 하나 그리고 180석 홀 하나가 있고 단독홀 행사로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았다.


잘은 모르겠지만 돌잔치 백일잔치랑 팔순잔치도 이곳에서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모던한 분위기에서 럭셔리하게 진행되는 가족행사라면 참여하고 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 ... !!! ㅎㅎ


무튼 분당웨딩홀 중에서도 참 오랜시간 기억에 남을 것 같은 럭셔리웨딩홀 ~ 오리역 베어캐슬 추천 !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웨딩홀 안내 - 250석,180석 규모 웨딩홀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단체행사 장소 추천 ! - 분당 베어캐슬 컨베션웨딩

신랑신부 결혼사진촬영 예쁘게 찍는 방법 tip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설팅

신혼여행 허니문 리조트 고르는 법 - 분당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

2013년 결혼하기좋은날 ! 분당 베어캐슬 이벤트 웨딩홀 대관비 전액무료

예비신부 결혼 웨딩 다이어트 피부관리 방법 - 분당웨딩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