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분당웨딩홀 대관비 60% 할인 이벤트 진행중 !

분당웨딩홀 중에서도 깔끔한 호텔식 웨딩홀로 인기있는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에서 예비 신랑신부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에서는 2014년 조기 계약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품격 느껴지는 웨딩홀로, 예비 신랑신부님들 뿐 아니라 결혼을 축하하러 와주시는 소중한 하객분들께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베어캐슬에서는 곧 결혼에 골인 하실 예비 신랑신부님들 중에서 2014년 결혼날짜 잡으시고 예약하시는 분들을 위해 화끈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분당웨딩홀 홀 대관비 60% 파격할인 - 분당 베어캐슬


베어캐슬에서는 홀 대관비를 60% 할인해 드리고 있으며, 하객분들께서 피로연에서 드시는 식대는 2,200원의 할인 혜택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 하객분들께서 마음껏 맛있는 뷔페 음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그리고 결혼식의 주인공이 신랑신부님들께서는 미리 예약으로 할인혜택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피로연 음료수 및 주류는 무제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분당웨딩홀 추천 베어캐슬에서 소중한 행복의 시작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분당웨딩홀의 럭셔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결혼식은 모든 신랑신부님들께서 꿈꾸시던 그것으로, 행복한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전문 웨딩플래너가 함께 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분당웨딩홀 베어캐슬과 함께 2014년 행복한 조기 계약 혜택으로 웨딩홀 대관비 60% 할인 혜택을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