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결혼전 신부에게 꼭 필요한 치아관리 미백 스켈링 ! - 분당 웨딩홀


하얗게 빛나는 치아, 예쁜 미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은 아마 치아일 것입니다.


예쁜 치아로 웃는 모습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좋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 일등공신인데, 이 예쁜 미소는 특히 결혼 전 신부에게 꼭 필요한 것입니다.


평소 웃는 모습이 아니었더라도 입꼬리를 올리고 웃는 연습을 미리 해둔다면 웨딩촬영을 할때에도, 그리고 어색하고 설레이는 결혼식 당일에도 예쁜 미소를 짓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혼 전 신부신랑님 모두 치아관리를 받는 것이 최근에는 하나의 트랜드가 되었는데, 결혼식의 주인공이 신랑신부인만큼 모든 하객들의 앞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어색하기만 한 결혼사진촬영 웨딩활영을 할때에도 미소를 어떻게 지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평소 흡연량이 많아 치아가 누렇게 되었거나 커피를 많이 마셔서 치아에 변색이 있지 않을까 걱정이 되신다면 미리 치아미백관리를 받기를 권해드립니다.


오늘은 분당웨딩홀 추천 베어캐슬과 함께 결혼전 신부에게 꼭 필요한 미용관리 ~ 치아점검 치아미백과 스켈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얗고 예쁜 미소를 만들어주는 치아미백


신부님이 웃었을때 하얗고 밝게 빛나는 치아는 미소를 더더욱 환하게 만들어 줍니다.


치아미백은 미백 약품속에 있는 성분이 분해되며, 산소방울이 치아에 침투해 착색되어 있던 물질들을 세탁해 주는 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치아미백은 다른 곳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치과에서 전문가에게 직접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평소 치아미백을 위한 습관을 들여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치과에서는 치아미백 치료를 할때 보통 타 미백제에 비해 농도가 높은 약제가 전문적으로 사용되며, 이 미백제의 효과를 보다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레이저와 함께 치료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치아미백에 대한 가격부담과 치과 내원해야 한다는 시간적 부담이 있기는 하지만 빠른 시간내에 하얀 치아를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신부님들이 치아미백 치료를 위해 치과에 가곤 합니다.


치아미백은 무조건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것이 다가 아니라, 착색된 성분을 세탁하는 원리로 얼룩이 제거되고 휠씬 더 깔끔해지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치아미백을 받았다고 해서 TV 속 광고에 나오는 것처럼 바로 하얗게 빛나는 형광등 같은 치아를 가지게 되는 것은 아님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당웨딩홀에서는 치아미백 외에도 스켈링 및 충치 치료 등 결혼식을 올리기 전 미리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치과검진을 해보시기를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치아미백과 스켈링 등을 통해 자신의 치아상태를 점검하여 아름다운 미소가 빛나는 신랑신부님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