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컨설팅

예비 신랑신부 명절 인사 팁 알아두기 - 분당웨딩홀

예비 신랑신부 명절 인사 팁 알아두기 - 분당웨딩홀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하는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인사드립니다.


분당 베어캐슬에서는 결혼 전 신랑신부님들께서 가장 어려워하는 관문 중 하나인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가기에 대한 팁을 드릴까 합니다.


신랑분들은 예비 장인어른 장모님댁을 방문할때 어떠한 예절을 지켜야 하는지, 예비 신부님들의 경우 예비 시어머니 시아버지를 찾아 뵐때 어떠한 예의를 지켜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명절 시부모님 인사 옷차림 - 분당웨딩홀 추천


우선 명절에 어울리는 옷차림을 입고 찾아뵙는 것도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명절에는 시부모님은 물론이고 친척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인만큼 깔끔하면서도 단정된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의상이 좋습니다.


타이트 하지 않은 무릎 길이 정도의 스커트 혹은 무난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정도가 좋습니다.


남성분들은 최대한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복장이 가장 좋습니다.






장인어른 장모님 시부모님 선물 준비하기 - 방배 베어캐슬


또한 서로의 부모님을 배려해서 취향을 미리 말해주고 그것에 맞는 선물을 사서 방문하는 센스를 가져야 합니다.


미리 서로의 부모님 취향을 귀띔해주고 어른들께 실질적으로 필요한 맞춤 선물을 해드리는 것이 좋은데, 아버지께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홍삼 등 건강제품, 그리고 어머님께는 화장품 등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는 명절 어른들께 인사를 드리고 찾아뵙는 과정에서 점수를 따기 원하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집에 들어서면 어른들과 눈을 맞추고 최대한 공손하게 인사를 하여 평소에도 좋은 사람이라는 모습을 최대한 보여드리고 말을 할때에는 끝을 얼버무리는 것 보다는 또박또박 경쾌한 말투로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예비 며느리의 경우에는 일을 도와드려야 하나 하고 많은 걱정을 하는데, 그때에는 요리에 자신이 없다 하더라도 가만히 있거나 위축되지 말고 제가 요리는 부족해도 설거지는 잘할 수 있다 도와드리고 싶다 라는 식으로 애교있게 먼저 다가간다면 기분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분당 웨딩홀 예식 비용 알아보기 - 성남 베어캐슬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웨딩홀 안내 - 250석,180석 규모 웨딩홀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 예약 무조건 따라하기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단체행사 장소 추천 ! - 분당 베어캐슬 컨베션웨딩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9월의 알찬 이벤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