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어캐슬/베어캐슬 소개

2013년 결혼하기좋은날 ! 분당 베어캐슬 이벤트 웨딩홀 대관비 전액무료

분당 베어캐슬 이벤트 안내


2013년 올해가 가기전에 꼭 결혼하고 싶은 예비 신랑신부님들, 급하게 상견례를 잡고 결혼식날짜를 잡아야 하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을 위한 분당 베어캐슬의 특별한 혜택 !


2013년 결혼하기좋은날 찾고 계시다면 분당웨딩홀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올해가 가기전에 꼭 결혼에 골인~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분당 베어캐슬에서 대관비 전액을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분당베어캐슬 웨딩홀 대관비 전액무료 !


무료 대관비 이벤트 진행해 드리고 있는 분당웨딩홀 베어캐슬은 꼭 올해가 가기전에 결혼식을 진행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 현재 2013년 베어캐슬 잔여타임 예약 하시는 분들께 대관비 전액 무료 혜택을 드립니다.


사랑과 정이라는 마음으로 함께하는 신랑신부님들을 위해 베어캐슬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올해 결혼식을 꼭 올리고 싶으시다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2013년 웨딩홀 예약은 대관비 전액 무료 혜택 외에도 행복한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귀한 발걸음 해주시는 하객분들을 위한 착한 식대를 지원해 드립니다.


본래 식대가격에서도 규모 등 자세한 협의를 통해 보다 착한 식대를 지원해 드려, 경제적으로 알뜰한 결혼예산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랑과 정을 드리겠습니다.


결혼식 웨딩홀 비용에서 은근히 부담되었던 연회장 음료 주류 비용 또한 무제한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 분당웨딩홀 <대관비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분당웨딩홀 베어캐슬 웨딩홀예약 안내


분당베어캐슬은 편리한 시설과 넓은 주차공간을 가진 웨딩홀로, 분당에서 결혼식 올리고픈 행복한 신랑신부님께 최고의 추억을 드리는 곳입니다.


예식장을 찾아주시는 하객분들에게도, 예식을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께도 최고의 만족과 편리함을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분당 베어캐슬 주차장은 건물 지하 2,3,4층을 모두 주차공간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 1800여대 동시 주차가 가능하고 엘레베이터 뿐 아니라 에스컬레이터까지 마련되어 있어 웨딩홀 접근성이 무척 좋습니다.


넓은 로비와 홀은 탁 트여있어 하객분들께서도 서로 담소를 나누시기에 무척 좋습니다.


넓은 주차공간, 편리한 접근성과 교통, 맛있는 연회음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분당 웨딩홀 베어캐슬로 많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베어캐슬 상담실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바로 해결이 됩니다. ^^

예약실 연락처 031-728-5300



신혼여행 허니문 리조트 고르는 법 - 분당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

신랑신부 결혼사진촬영 예쁘게 찍는 방법 tip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설팅

분당 베어캐슬 웨딩 컨벤션 9월의 알찬 이벤트 안내

예비신랑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결혼준비 계획 [분당 베어캐슬 웨딩컨밴션]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단체행사 장소 추천 ! - 분당 베어캐슬 컨베션웨딩

분당 베어캐슬 컨벤션 웨딩 예약 무조건 따라하기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웨딩홀 안내 - 250석,180석 규모 웨딩홀

분당 웨딩홀 예식 비용 알아보기 - 성남 베어캐슬

이열치열 신혼부부 추천요리 전골 만드는법 - 분당 베어캐슬

가을예식 준비, 분당 웨딩홀 추천 베어캐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