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대시설/로비

하객들을 위한 웨딩홀 로비시설 미리보기 - 베어캐슬

분당웨딩홀 성남웨딩홀로 많은 분들께 추천받는 베어캐슬은 하객분들께서 특히나 좋아하시는 웨딩홀 이기도 합니다.


소중한 결혼식에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시는 하객분들은 신랑신부님들께 있어서는 더할나위 없이 감사할 존재이기도 합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주신 하객분들께서 결혼식 전 후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시고 담소를 나누실 수 있도록 분당 베어캐슬에서는 탁 트인 로비와 휴식공간을 준비했습니다.





수려한 조명과 탁 트인 공간 - 분당웨딩홀 로비


분당 베어캐슬 로비는 축하 하객분들을 위해 준비된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탁 트인 로비와 접수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수려한 조명,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품격있는 럭셔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결혼식은 수 많은 친인척과 동창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서로 축하의 자리에서 담소를 나누실 수 있도록 편안한 공간 제공도 필수입니다.





분당 베어캐슬에서 결혼식을 진행하시는 신랑신부님의 소중한 하객 한분한분께서 웨딩홀에 들어오는 그 순간부터, 여유로움과 차분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품격을 높여 드리겠습니다.


분당웨딩홀 성남웨딩홀 하객들이 좋아하는 웨딩홀 베어캐슬은 전문 플래너들의 섬세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문 웨딩홀 입니다.


웨딩 시작부터 피로연까지 모든 결혼식 과정을 믿을 수 있는 전문웨딩플래너가 세심하게 체크해 드리고 있습니다.


웨딩홀관련 문의 및 예약 할인 문의는 언제든 대표번호 031-728-5300 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분당 베어캐슬 추천 돌잔치 백일잔치 비용안내

결혼전 신부에게 꼭 필요한 치아관리 미백 스켈링 ! - 분당 웨딩홀

뷔페 맛있는 분당웨딩홀 추천 - 분당 베어캐슬

하객을 배려한 웨딩홀 - 분당베어캐슬 로비 시설 안내

럭셔리한 신부대기실 ! 신부님만을 위한 베어캐슬웨딩홀 대기실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