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회장/돌/백일잔치

분당 팔순잔치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후기

분당 팔순잔치 장소 추천 - 분당 베어캐슬 후기


분당 베어캐슬에서 이번에 할머니 팔순잔치를 했습니다.


칠순잔치랑 회갑을 크게 챙겨드리지 못했다고 부모님께서 항상 아쉬워 했는데 그래서 이번 팔순잔치는 제대로 알아보고 잘 하자고 했죠 ~! ㅎㅎ


물론 지난번에도 친척들끼리 모여서 같이 여행도 가고 식사도 했지만 할머니를 위해서 팔순잔치는 꼭 전문적인 곳에서 해주고 싶었다는 부모님 말씀 !


그래서 저도 열심히 알아봤는데 분당 팔순잔치 장소로 베어캐슬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나름 후기들 다 확인해보고 그리고 아빠따라서 2곳 정도는 가봤는데 아버지께서 베어캐슬로 결정하셨습니다.


팔순잔치는 처음이라 결혼식과는 다른 분위기에 어떻게 진행될까 많이 궁금했는데 베어캐슬에서 섭외해 주신 사회자분도 그렇고 참 매끄러운 진행으로 잘 해주셔서 친척들도 다같이 즐거운 잔치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사촌오빠랑 그리고 사촌동생들이랑 같이 노래를 준비했는데 처음에는 너무 쑥쓰럽더니 ㅋㅋ 나중에는 할머니 보면서 부르니까 노래가 절로 !!


역시 팔순잔치는 분당 베어캐슬 같이 전문적인 곳에서 제대로 열어드리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할머니께서도 처음에는 웃으면서 재미있게 즐기시다가 나중에는 작은아빠랑 아빠가 편지도 읽고 하시니까 눈물을 보이시더라구요 ~






사촌들 모두 간만에 할머니 팔순잔치 열려서 얼굴도 보고 참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음식 너무 맛이있었어요 ^^


제가 몇번 가봤던 다른 결혼식장 음식이랑 돌잔치 음식은 그냥 그랬던 곳들도 많고 딱히 잔치 음식이 기억에 안남았는데, 베어캐슬 팔순잔치 음식은 진짜 최~고 였습니다.


괜히 분당 팔순잔치 추천 장소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






분당 팔순잔치 뿐 아니라 회갑이나 고희연 행사 생각하신다면 분당 베어캐슬에 문의해보세요 !


정말 만족스럽게 그리고 정성스러운 팔순잔치 진행되어서 100% 만족하실 것 같아요.







예비 신랑신부 명절 인사 팁 알아두기 - 분당웨딩홀

행복한 신혼생활 신혼부부를 위한 티타임 - 분당 베어캐슬

결혼식 전 생리 미루기 - 분당 베어캐슬

색다른 신혼여행지 추천 ! 아프리카 신혼여행 정보 - 분당웨딩홀

예비 신랑신부 웨딩홀 예약 언제할까 - 분당 베어캐슬 웨딩홀

신혼생활 행복하게 만드는 커플 칵테일 추천 - 분당웨딩홀

신혼생활 추천 요리 ! 집에서만드는 수제버거 - 분당 베어캐슬